관심++/자전거

뚜르드프랑스 2023 스테이지 17 (포가차 인터뷰)

북한산 종이호랭이 2023. 7. 20. 09:05
반응형
유로스포츠, 타데이 포가차 경기직후 인터뷰

"NO SÉ LO QUE ME HA PASADO, LLEGUE ABAJO TOTALMENTE VACÍO. ME HE ALIMENTADO BIEN PERO NO HA LLEGADO A LAS PIERNAS"
"ESTOY EXTREMADAMENTE
DECEPCIONADO, NO HE PODIDO LUCHAR TODO LO QUE QUERIA"
"SI ME RECUPERO DE LO
BUSCARÉ LA VICTORIA.
QUIERO OFRECÉRSELA AL
EQUIPO"
TADEJ POGACAR
CICLISTA DEL UAE EMIRATES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모르겠어요. 완전히 비어있는 상태로 내려왔어요. 다리에 힘이 들어가지 않았어요".

"나는 매우
실망스러워요, 제가 원하는 만큼 열심히 싸울 수 없었어요".

”만약 내가 회복한다면
승리를 위해 갈 것입니다.
나는 팀위하여 그렇게 공헌 하고 싶습니다“

[타데즈 포가챠]
UAE 에미레이트 사이클리스트

#타데이포가차 #UAE #뚜르드프랑스

반응형